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혼밥하며 보기 좋은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2020. 7. 17. 10:52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밥러들을 위해 밥 먹으면서 보기 좋은 넷플릭스 작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러닝타임 20분 정도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으로다가 모아봤습니다

    넷플릭스와 함께라면 혼밥도 더 이상 외롭지 않아요ㅎㅎㅎ

     


     

    #1  프렌즈

     

     

     

    프렌즈는 미드 입문작으로 불리는 작품이죠

    1994년에 시작해서 무려 10년간 엄청난 인기를 누렸다고 해요
    너무 오래된 작품이라 요즘 정서에는 안 맞지 않을까 싶기도 했는데
    웬걸요 지금 보기에도 너무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소소한 웃음과 진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답니다

     


    #2  모던 패밀리

     

     

     

    프렌즈가 진한 우정을 느낄 수 있다면

    모던 패밀리는 진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랄까요ㅎㅎ
    시즌1 2화까지는 노잼인데 점점 재밌어져요
    아메리칸 조크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3  굿플레이스

     

    굿플레이스는 사후세계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밝고 유쾌하게 그려냈어요
    철학을 미드로 배우는 느낌이랄까요ㅎㅎ
    전반적으로 루즈하지만 훈훈하고 힐링되는 드라마예요!

     

     

    #4  브루클린나인나인

     

    브루클린나인나인은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사건들과 형사들의 이야기예요
    경찰이 등장하는 범죄 수사물이지만 코믹하고 가볍게 볼 수 있어요
    캐릭터 하나하나가 매력적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초반보다 시즌이 지날수록 캐릭터 파악이 되면서 더 재밌어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5  테라스하우스-도시남녀

     

    테라스하우스는 6명의 일반인 남녀가 한 집에서 사는 모습을 리얼하게 담은 예능프로그램이에요!
    하트시그널이 바로 이 테라스하우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보게 됐는데요
    하트시그널이 연애가 목적이라면 테라스하우스는 공동생활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요
    6명의 청춘남녀가 모여 살다보니 연애 이야기가 중심이 되긴 하지만요ㅎㅎㅎ
    하트시그널은 연출된 느낌이 강한 반면 테라스하우스는 “이런 장면까지 나온다고...?” 싶을 정도로 굉장히 딥해요...
    중반부에 등장하는 나츠미가 큰 활약을 펼치니 놓치지 마세요!!




    다음 글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